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다이소 접이식 탭 거치대 7~10인치용

by 쏘올소올 2022. 7. 6.

얼마 전에 당근 마켓에서 갤럭시 북을 거래해서 가져왔는데, 이게 10인치라 들고 쓰기에는 무겁고 그렇다고 세워두기에는 마땅한 게 없어서 인터넷을 검색했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가성비를 중요시 생각합니다. 그리고 일단 저렴한 제품으로 사용해보고 괜찮다 싶으면 좋은 제품으로 갈아타는 사람이라 저렴하고 평이 좋은 상품을 검색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찾은 제품이 다이소 '휴대용 접이식 탭 거치대'입니다. 이름에서부터 필요한 모든 기능이 다 나와 있잖아요. 

1. 휴대용

2. 접이식

3. 탭 거치대

4. 7~10인치용

5. 각도조절

가격은 3천 원입니다. 3천 원에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거치대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진정한 가성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포장박스의 뒷면에도 제품 특징 및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를 위한 논슬립 패드도 부착이 되어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블랙의 슬림한 거치대가 투명 플라스틱 포장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설명서도 없이 제품만 들어있습니다. 그만큼 사용법이 간단하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품의 뒷면은 포장박스의 뒷면 제품 특징에 나온 것처럼 논슬립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거치대가 바닥에 닿는 대부분의 면적에 부착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효과는 있을 것 같네요. 

거치대 바닥면에 홈이 있어서 2단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힘으로 단수를 조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면 홈과 홈 사이의 걸림 부분이 닿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지만 그만큼 오래 사용할지 모르겠습니다. 

거치가 되는 부분은 홈이 있고 플라스틱의 거치대의 재질과는 다르게 어느 정도 미끄러지지 않을 재료로 홈 부분을 마감 처리하여 거치하는 제품을 잡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입니다. 

거치대의 등받이 부분 역시 다리 부분과 같은 마감처리로 미끄럼 방지를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다리 부분의 2개의 홈과 등받이 부분의 미끄럼 방지 처리로 3곳에서 잡아주기 때문에 흔들림이나 미끄럼 없이 고정력을 높여주었네요. 

10인치 갤럭시 북 거치도 거뜬하네요. 생각보다 튼튼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인 듯합니다. 태블릿뿐만 아니라 핸드폰도 거치가 가능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