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메디앤스토리 손가락 마사지 롤러

by 쏘올소올 2022. 6. 24.

손가락 마사지 기구를 샀어요. 유튜브를 보다가 손가락 마사지 기구가 나와서, 보다 보니 괜찮겠다 싶어서 샀어요. 한번씩 충동적으로 구매를 하는 그런 거 있잖아요. 그래도 마사지를 위한 거니까 괜찮다고 생각하고 인터넷을 뒤져서 구매했습니다. 

회사는 메디앤스토리 입니다. 풋 케어 및 바른 자세 용품, 테이핑 보호대, 실리콘 보호대, 기능성 깔창, 마사지용품 등 건강관련 용품 전문 기업이네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손가락 마사지 롤러입니다. 사용 전 눈으로 봤을 때 기존의 마사지 용품이랑 크게 다른 것은 없어요. 

동그란 롤러가 한쪽에는 1개, 반대쪽에는 맞물려서 1쌍이 있어요. 양쪽으로 용도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게 롤러를 구성해 놓았습니다. 

1쌍의 롤러가 맞물려 있는 부분입니다. 롤러사이로 손가락을 넣고 굴려주는 방식입니다. 굴곡진 롤러가 지압 효과를 높여주게 생겼어요. 

반대쪽 롤러입니다. 반대쪽보다는 크기가 살짝 더 크네요. 손가락과 손목 사이 그리고 손바닥 등 넓은 부위 마사지 용으로 상요하기에 적합하네요. 

정확한 제품 설명입니다. 제품명은 큼지막하게 한글로 써주고 설명은 영어네요. 제품명 쓰는 김에 설명도 한글로 써 주지 요거는 조금 아쉽네요. 

 

>> 뻣뻣한 손가락에 압력을 가하여 혈류를 자극합니다. 

>>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뻣뻣함을 줄여주며 관절염을 진정시킵니다. 

>>미끄럼 방지 및 잡기 쉬운 디자인으로 두 가지 마사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미끄럼 방지를 위해서 손잡이 부분이 매끄럽지 않고 홈이 있네요. 디자인 역시 곡선으로 매끄럽게 되어 있습니다. 

롤러의 중앙은 외곽보다 작은 롤러 바퀴로 손가락이 쏙 들어가서 마사지하는 동안 롤러에서 손가락이 빠지지 않게 고정해 줍니다.

손가락의 경우 두 개의 롤러가 있는 부분으로 마사지를 해주고 손등 부분의 경우 한 개의 롤러가 있는 부분으로 마사지를 해줍니다. 손뿐만 아니라 다른 부위도 굴려주니까 좋더라고요. 

손가락 마사지하는 거 보시겠습니다. 롤러가 이탈하지 않고 손가락 끝에서부터 손마디 마디를 잘 따라서 올라가지요. 집게 부분을 눌러서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확실히 그냥 손으로 주무르는 것보다 효과적입니다. 

 

강도에 따라서 마사지 효과는 다르겠지만, 적은 힘을 들여서 효과적인 마사지를 하기에, 메디앤스토리 손가락 마사지 롤러 하나면 충분하네요. 

크게 중요하지 않지만 간단하게 제품 추가 정보를 보고 마무리 할께요. 

 

> 제조국 : 대만

> 크기, 중량 : 3.5X5X18(cm), 46g

> 재질 : abs, tpr

 

abs : 일종의 화학수지인데 플라스틱의 일종

tpr : 고무 물성을 나타내는 수지(롤러 부분이 tpr 재질로 만들어진 것 같아요. 고무 같은 느낌이라 미끄럼 없이 손가락을 잡아줍니다.)

 

제조국은 의외로 중국이 아니고 대만입니다. 크기는 길이가 살짝 길지만 휴대하기에 불편한 정도는 아니며 무게 또한 가볍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