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써도써도 남아도는 kt 멤버십 포인트로 기프티쇼에서 할인받고 쇼핑하기

by 쏘올소올 2022. 6. 22.

KT 통신사 고객이라면 멤버십 혜택을 받고 있을 거예요. 저 역시 kt장기고객으로 요금할인과 더불어 꼬박꼬박 챙겨주는 멤버십 혜택을 누리며 살고 있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는 2가지 형태로 사용 가능합니다.
1. vip(연 6회 제공)또는 vvip 초이스(연 12회 제공)
2. 더블할인 멤버십

이외에 제과점이나 편의점 등에서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을 받고 더 이상 쓸 수 있는 곳이 없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해가 바뀔 때까지 포인트를 다 쓰지 못하고 소멸시키는 일이 많았어요.

하지만!!!! 알게 되었어요. KT 멤버십에 나와있는 혜택과 별도로 멤버십 포인트를 편하게 쓸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바로 기프티쇼입니다.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스토어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검색창에 '기프티쇼'라고 검색을 합니다.


기프티쇼라고 검색하면 보이는 앱 이미지입니다.
설치 및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기프티쇼는 다양한 상품이 있으며, kt 멤버십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원하는 상품을 검색해 보면 이미지 아래쪽에 KT 멤버십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이런 표시가 있는 상품만 멤버십 차감을 통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파티팩 스트로베리 생크림을 예로 들어 보면 우선 구매를 할 경우 KT 멤버십 3%가 적립이 됩니다.

결제화면으로 넘어가면 구매금액의 3%를 적용하여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37,800원의 상품의 3% 할인된 1,134원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최종결제금액은 36,666원이며 1,134원 할인과 945원 포인트 적립을 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2,079원의 이득을 본 셈입니다.

상품에 따라서 멤버십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 있고 안 되는 것이 있으며, 포인트 적립 및 할인율도 다릅니다.

하지만 딱히 쓸 일이 없어 소멸하는 멤버십 포인트가 아깝다면 기프티쇼에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어요.  신규가입이나 올해 기프티쇼에서 구매이력이 없는 분들은 얼른 구매하세요.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내 돈 주고 사 먹기에는 조금 아까운 느낌이 드는 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잖아요.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사 먹어봅시다. 늦기 않게 서두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