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KT 장기고객 혜택 사용하셨나요?

by 쏘올소올 2022. 7. 6.

통신사를 이용하다보면 한번쯤 이런생각을 하게 됩니다. '나는 여기 통신사를 몇년째 이용하고 있는데 혜택같은게 뭐 없나' 이런 생각을 합니다.

혜택이 없는게 아니라 알려주지 않아서 모르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동안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KT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거예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그 혜택을 신청해서 받을 수 있는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KT앱 접속

모바일기준으로 장기고객혜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마이-멤버십/혜택

홈화면의 메뉴를 누르고 마이탭에서 멤버십/혜택을 눌러줍니다.

3. 멤버십/혜택-My쿠폰

멤버십과 혜택을 볼 수 있는 곳에 My쿠폰이 있습니다.

4. My쿠폰

My쿠폰에 들어가 보니 사용가능한 쿠폰이 6장이 있습니다. 6장 모두 장기혜택쿠폰이네요.

5. 장기혜택쿠폰 자격 및 유의사항

2년 이상 KT모바일 이용 시 장기혜택쿠폰이 지급이 되네요. 선물을 할수도 있고, 선물을 받을 수도 있네요.

6. 선물/등록 가능한 쿠폰

장기혜택쿠폰에는 5가지가 있습니다. 데이터 충전 및 무료통화, 콘텐츠 이용권까지 다양합니다.

하지만 현재 대부분의 이용자들은 데이터무료나 통화무료 요금제상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혜택의 구성이 조금 아쉽네요.

시즌플레인(월10GB)쿠폰 1개월권

저는 테이터와 통화가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한 요금제를 쓰고 있어서 시즌플레인 쿠폰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시즌플레인 쿠폰을 등록하면 쿠폰명 및 사용가능한 기한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최종적으로 등록을 눌러줘요.

등록을 하면 끝나요. 저는 시즌앱을 기존에 사용하고 있어서 자동으로 등록이 되었어요. 시즌앱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사용중인 요금제가 장기혜택쿠폰으로 나오네요.

월10GB 안에서 200여개의 실시간 채널 및 영화, TV다시보기등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데이터가 조금 부족하기는 한데 한번씩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