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트레이더스-켈로그 프로틴바K

by 쏘올소올 2021. 4. 6.

 최근에 한 예능에서 프로틴바를 만드는 것이 나왔지요. 

색과 모양?이 뇌리에 박혔는지,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트레이더스에서 프로틴바가 눈에 띄더라구요. 

 

켈로그

출처 : (주)농심켈로그,https://kellogg.co.kr/Index

우선 트레이더스에서는 켈로그외에도 다른 제품들이 몇개 더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켈로그제품을 고른 것은 가격할인과 친숙한 브랜드 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캘로그는 우리가 알고 있는 호랑이기운만을 주는 기업인지 잠시 알아보고 가도록 할께요. 

켈로그는 세계 최대의 시리얼기업이기도 하면서 전 세계 두번째 규모의 쿠키, 크래커, 스낵 제조업체이기도 합니다. 영양학적으로 제품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칼슘과 비타민 첨가, 나트륨과 설탕 함량 줄이기, 트랜스지방 제거, 식이섬유 함유량 증가 등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1981년 3월에 켈로그와 농심의 합작으로 농심켈로그(주)가 탄생했습니다. 1983년 9월 안성 공장 설립을 시작으로 국내 최초로 구운 옥수수로 만든 플레이크 형태의 시리얼인 콘푸레이크를 생산했으며, 이후 매년 꾸준히 성장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주)농심켈로그,https://kellogg.co.kr/Index

프로틴바K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품입니다. 켈로그 프로틴바K 아몬드&호박씨 입니다. 

가격은 19,980원 입니다. 제가 구입할 때는 이마트회원 할인이 있어서 할인가에 구입했습니다. 한번씩 할인을 진행하는 하는 상품인가 봅니다. 어떤 제품은 1년내내 정가로만 팔고 있는데, 이렇게 한번씩 할인을 한다는 것은 앞으로도 할인을 할 수 있다는 말이겠지요. 할인할때 구입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12개 구성 2BOX

첫번째 박스를 개봉하면, 또 다른 박스가 나옵니다. 박스 속 박스네요. 대용량판매라 그런지 2개의 작은 박스가 나옵니다. 

박스 속 박스를 꺼내어 봅니다. 직사각형의 박스가 나옵니다. 뜯기 쉽게 되어 있으며, 뜯어보면 개별 포장된 프로틴바를 볼 수 있습니다. 포장에 있어서는 여러번 꼼꼼하게 되어 있고, 보관하여 먹기 쉽게 박스를 만들어서 좋은 듯 합니다. 

한박스에 12개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총 24개의 프로틴바가 들어있는 것이지요.

앞면에는 프로틴바라는 이름에 맞게 삶은 계란 1개분량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기 쉽게 박혀있고, 뒷면은 영양정보가 표기 되어있습니다. 

핵심은 중량30g, 단백질 6g 함량, 139㎉

개당 832.5원이니까 가격적인 면에서는 만족스러워요~

내용물은 아몬드와 호박씨가 잘 보일정도로 윗면에 고루 들어가 있어요.

맛은 찐득하게 뭉쳐져 있지만 부드럽고 아몬드와 호박씨의 식감이 있어요.

단맛이 조금 있는 편이고, 고소한 맛도 있네요.

영양성분표

출처 : (주)농심켈로그,https://kellogg.co.kr/Index

맛은 있는데 영양정보를 한번 봐 볼께요. 

칼로리는 139㎉입니다. 우유 200㎖와 비슷하네요.

프로틴바라는 이름처럼 단백질이 1일영양성분 기춘치의 11%가 들어있습니다. 


정리해보면, 가성비는 좋으나 말처럼 프로틴바라는 것이 맞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다이어트식으로 먹고 배가 고플때 먹거나, 당 떨어져서 기운없을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삶은 계란 1개 분량의 프로틴이 들었다고 하나, 다른 영양정보를 참고하여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