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kt 멤버십 맘스터치 트리풀딥치즈싸이버거 세트 50%할인

by 쏘올소올 2022. 6. 21.

이전에도 kt 멤버십에서 이런 이벤트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1 이벤트였습니다.

이번에는 맘스터치로 돌아왔습니다.

맘스터치 트리플 딥 치즈 싸이버거 세트입니다. 멤버십 포인트 1,000포인트 차감을 조건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세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일정

대상 : kt 멤버십 전 고객
일정 : 2022.6.13(월) - 6.26(일)
신청 : kt 멤버십

우선 kt 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이벤트 알림을 꺼놨는지 너무 늦게 알아버렸어요.

그래서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초이스 오픈 알림도 같이 신청했습니다. 다음번에는 놓치지 않을 거예요.


초이스 혜택 받는 방법

어떻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kt 멤버십 회원이고 앱이 설치되어 있다는 가정하에 시작합니다.

멤버십 앱을 열면 이벤트  팝업창이 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벤트 중에서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나의 초이스'
이 이벤트를 선택해서 자세히 보기를 눌러주세요.

5곳의 제휴업체와 진행하고 있는 #1 초이스 혜택이 있습니다. 여기서 맘스터치 자세히 보기를 선택해주세요.

던킨과 할리스는 이벤트가 끝났어요. 배민의 경우 3천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는 7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의 초이스 혜택과 더불어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All 스페셜 혜택도 있으니 놓치지 말고 챙기세요.

맘스터치 자세히 보기를 눌러 들어가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과 이용기간이 다릅니다. 이점 유의해서 다운로드하세요.

※쿠폰 사용 시 주의사항
1. 유효기간 연장 불가.
2. 키오스크 사용불가 > 직원에게 쿠폰 제시 후 교환
3. 행사 제외 매장 있음

이벤트 창 하단 유의사항 행사 참여 제외 매장을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