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빅마마 시크릿 코인의 요리마술 개봉기

by 쏘올소올 2021. 4. 19.

똑~똑~ 

택배가 왔습니다. 택배는 내가 주문했기 때문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고 있지만 언제나 설레고 기다려지는 신비한 박스인 듯합니다. 

'시크릿 코인'이라고 박스에 문구가 들어가 있고, 모서리에 '빅마마 키친스토리'라고 회사명이 들어가 있네요. 저는 K쇼핑을 통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4월16일 방송을 하였는데요. 무료체험 5알을 포함하여 모두 200알이라는 어마어마한 양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고, 저는 주문버튼을 누르고 있었고 물건을 내 품으로 들어왔고~ 아무튼 속전속결로 주문과 배송을 받았네요.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 이유음식의 맛은 육수이며, 육수를 내는 일은 매번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들고 육수를 내고 남은 찌꺼기를 처리하기가 불편하였기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빅마마에 대한 신뢰라고나 할까? 요리연구가로 활동을 하시지만 최근 홈쇼핑에서 음식을 많이 광고를 하시잖아요. 그래서 예전에 한번 빅마마가 홈쇼핑에서 팔고 있던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그 제품이 양도 많고, 맛도 훌륭하였기에 빅마마의 판매제품에 신뢰를 가졌던 것도 이번 '시크릿코인'을 선택하는데 영향을 주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함박스테이크 먹어보세요. 추천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지퍼백으로 포장된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박스에 차고차곡 들어있네요. 제품이 깨지거나 신선제품이 아니기에 박스에 제품만 담겨서 온듯 하네요. 

제품의 구성은 구성은 사진과 같이 20개씩 지퍼백 포장된 편안한맛 8봉지, 개운한맛 2봉지, 편안한맛 샘플 1봉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포장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깔끔하네요. 

조금 더 크게 보면 제품명과 맛, 그리고 총내용량과 개별 포장내용물의 중량과 개수가 표기 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면 사진과 같이 지퍼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처리가 되어 있어요. 개별 포장이 되어 있는데도 이렇게 지퍼백으로 처리하여서 그런지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내용물이 개별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변질의 목적보다는 보관의 편리성과 미관상 잘 정리된 느낌을 주기 위한 용도로 보여지며 실제로 포장 안에는 개별포장 제품을 빼고 방부제나 흡습제같은 것이 없어요. 

개별 포장 된 내용물을 꺼내 보았습니다. 사탕처럼 한알한알 포장되어 있는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들고 다니기 편할 것 같아요. 캠핑이나 가족이나 친구 집에 방문하여 요리를 할 경우 몇개씩 들고가서 음식맛을 낼 때 좋을 듯 합니다. 

개별 포장 된 제품의 뒷면을 보면 작은 글씨로 사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물 350cc에 한알이라는 친절한 사용법이 나와 있어서 집이 아닌 곳에서 개별 포장된 제품만 챙겨 왔을 때 당황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제품에 대한 사용기는 다음에 충분히 사용해 보고 올려 드릴께요. 우선 제품의 구성과 양을 보았을때 좋은 상품인 듯 합니다. 

출처 : 빅마마 키친스토리[https://kitchenstory.kr/]

코인 하나에 18가지의 재료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하나씩 사서 육수내려고 생각한다면 가격적인 면에서 그리고 보관적인 면에서 효과적인 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맛에 있어서 어떠한 차이가 있을지 모르지만 편리성과, 효율성, 비용적으로 우수한 제품인 것 같아요. 


추가로 흥미로운 이야기하나를 해보자면, 

시크릿 코인에 대한 검색을 하다가 어느 카페에서 '시크릿코인'과 해통령이라는 곳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육수명장이라는 제품 중 어느 제품이 좋은가요?라는 질물은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자료를 찾아보았습니다. 

 

빅마마 시크릿코인은 '자연 정선'이라는 곳에서 제조되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이 '자연정선'이라는 곳은 천연 및 혼합조제 조미료 제조업체로 2020년에 설립된 중소기업입니다. 이곳에서 제조되어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곳으로는 '빅마마 키친 스토리', 해통령이라는 브랜드로 알려진 '빅마마 시푸드'가 있습니다. 빅마마씨푸드에서도 같은 '자연 정선'에서 제조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육수한알'이라는 제품명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보면, '자연 정선'에서 제조가 이루어지고 이곳에서 만들어진 제품은 각각 다른 포장과 유통과정을 거쳐서 판매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빅마마 키친 스토리와 빅마마 시푸드와의 연관성은 모르겠으나, 제조사는 같으므로 가격을 비교해보고 구입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해통령에서 판매중인 육수한알 1 봉지의 구성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해통령에서는 사골맛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한번 구매를 하여 리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